점상한가 신기록경신유력코코를 능가할 대폭발랠리여의도 증권가 초비상상황 돌입!!!!!!

'

"2010"년의 투자성과를 경신해 새해 "2011"년은 역사적인 수익기록을 남기는 한해로 만듭니다.!!!!

아래 자세히 내용을 적어놓은 종목을 유심히 살펴보십시요!!!!

장장 6개월 이상에 걸친 매집이 이제 막바지를 향합니다.!!!!

주식투자에 있어 극소수만이 누릴수 있는 쩜상랠리의 기쁨과 환희를 동시에 누릴수 있는 올해의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수 있는 종목들임을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마라톤에서 40KM를 넘기고 마지막 2.195KM만이 남았습니다.!!!!

 

 "지수는 2100P를  넘었지만 개미투자자분들은 벌어들인게 없는 장입니다!!  소외감 너무도 많이 크시리라 생각합니다!!!!

이번에"소외감"을 "소속감"으로 "확" 뒤바꾸어 드리겠습니다.!!!

 

 

개인 투자자의 가장 큰 문제점은 "일침고수"가 보는 시각에서 바라본다면 고점에 따라붙어서 하락하게되면 세력에게 단번에 결정적인 물량을 넘긴다는 점입니다.!!!!!!!!!!

'세력을 알고 나면 주식이 쉬워진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바로 이 "일침고수" 입니다.

개인투자자가 시장에서 수익을 낼 수 없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존재합니다.. 주식 시장에서는 자금을 가진 기관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들 또는 막대한 자금을 쥐고 있는 슈퍼개미를 일반적인 개인투자자는 절대 당해낼 수가 없습니다..소위말해 모든 종목의 주가는 그들이 돈을 쥐고 움직이는 대로 주가 흐름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모든 상승하는 종목은 주도 세력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들이 없다면 순간 체결량이 평상시 보다 10배 이상의 현금이 오가며 주가 상승을 이끌어 낼 수는 없는것입니다.. 세력(외인,기관,슈퍼개미)이 일단 종목 매집에 들어가면 각 증권사 매집창구와 차트, 거래량의 큰 변화를 먼저 가져오게 됩니다.. 이게 바로 매집 흔적인 것입니다.!!!!!

"일침고수"는 철저한 검증 매집이 있는지 여부를 통해 매수 여부를 결정하여 종목을 골라냅니다.. 수개월 동안의 매집 흔적은 날로 지능화된 세력들의 진화된 변술을 사용해 매집 흔적의 교란을 주어 투자자들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세력은 창고를 번갈아 가며 물량을 매집하기에 더욱 눈치채기가 힘든 것입니다.!!!!!
 
세력들은 차트의 움직임 차트 만들기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 변칙수를 써가면서 개인투자자들이 쉽게 주식을 매수할 수 없게 차트를 만들어 가게 됩니다.. 이러한 점들은 이제 주식시장을 입문한 개인투자자나 주식에 관한 지식이 없는 분들에게는 절대로 보이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세력은 각종 재료를 쏟아내며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을 현혹하게 됩니다.. 재료 노출은 곧 세력들의 시세 차익을 노리고 팔고 있다는 이야기임을 명심해야 하는 것입니다.. 주식 시장의 먹이사슬 관계는 외인, 기관, 개인의 흐름으로 전개될수 밖에 없습니다.. 지식이 없는 개인투자자들은 이들을 당해낼 재간이 없기때문 입니다.. 개인투자자들은 이들의 좋은 먹이감이 되어 결국 고점매물을 받아내고는 손실로 이어지는 원리입니다.!!!!

주가의 상승을 주도하는 외인, 기관, 개인 중 막대한 자금과 정보를 가지고 매매하는 자가 바로 세력인 것인데 이들을 완벽히 파악하고 있는 자가 바로 "일침고수"인 것입니니다.. 개인 투자자중 수익을 내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막대한 손실을 보는 개인투자자가 대부분입니다..여러분은 "일침고수"와 함께 수익을 내는 사람이 될수 있습니다.!!!!!!! 

 

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벽하게 뽑아낸 종목에 관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너무나 지지부진한 주가흐름으로 답답해 할수도 있으나 진정한 대박은 시간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자만이 쟁취할수 있다는 점을 확실히 인지하도록 하십시요!!!!!!!!!!!

 

자신있게 말씀드려 얼마간의 시간이 흐르면 이 종목의 상승률을 능가하는 종목이 나올수 있을지 의문이 생깁니다..지금까지 경험으로 미루어 짐작하건대 "지분싸움"으로 상승했던 종목들의 상승기록을 단번에 갈아치울수 있는 유일한 종목이란 생각이 듭니다... 사모펀드가 유상증자 물량을 독점적으로 거두어 들이며 대주주와의 싸움을 선포했고, 지금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밑그름을 그려놓고 결전의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종목입니다..

지분싸움은 주가 상승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지분싸움은 최대주주와 2대 주주의 지분 차이가 불과 얼마되지 않는 상황에서 발생하며 경영권 분쟁으로 항상 주가가 단기간 폭등하는 경우를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비슷한 경우를 들자면 지난해 최대주주와 세계적인 기업사냥꾼 칼아이칸과 지분 싸움으로 10배 이상 날라간 "KB오토시스"(구 한국베랄) , 최근에 부부간의 지분싸움 순식간에 500% 날아간 "예신피제이"를 보면 지분싸움의 위력을 실감하실 수 있으실 껍니다..

결론적으로  "지분싸움"은  증권가 전체가 주목하는 최고의 "재료"가 아닐 수 없는 것입니다.

 

 

 

제가 이 종목을 반드시 포트에 편입시켜 큰 수익을 가지고 가시라고 말하는 이유를 말씀드립니다..


첫째: 최대주주와 2대주주의 지분싸움이 점입가경으로 치닫는 매수 맥점구간입니다.!!!!!!!!

얼마전 2대주주가 공개지분매입을 통해 지분을 확보함으로써 피할수 없는 지분경쟁에

돌입하였으며,이는 곧 주가 대폭등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둘째: 현대차, 기아차, 쌍용차, 현대모비스에 독점적으로 제품을 공급합니다.!!!!!!!

 분기별 영업실적과 영업이익이 눈에띄게 늘어나고 있으며, 향후 국내자동차 산업의 활황과 글로  벌 시장에서의 입지강화로 인해 차후 매출은 물론 이익이 폭발적으로 성장할것이 확실시 됩니다.

 

셋째: 최대주주와 2대주주 지분이 80%를 넘어 시중 유통물량이 씨가 말랐습니다.!!!! 

 경영참여 목적으로 지분을 사들였다면 그건 경영권 확보가 최후의 목적임은 누구도 부인할수

 없는 명확한 사실이며, 이미 큰틀에서의 작업은 마무리 된것으로 보입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주식수는 많아도 100만주 내외임으로 이 물량 역시 이미 확보됐을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왠만큼 종목 보신다는 분들 한번 생각해 보십시요...아무리 차트를 뚫어져라 봐도, 이 종목은 이보다 더 저점에서 싼 가격에 매수할 수 있는 것은 단 몇일밖에 없음을 알수 있습니다.

일침고수만의 완벽한 대승의 전략은 바로 이러한 세력들의 가는길을 미리알고 선취매 함에 있습니다.  그리고 급등주에 대한 일침고수만의 확고한 자신감이 깔려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시간이 제체되면 될수록 매물이 말라 과연 얼마나 물량을 확보할수 있을지 장담을 할수는 없으나 잡을수만 있다면 폭등수익과 반드시 직결될것이기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잡아내야 하며,매수후에는 쥐죽은듯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셔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최근들어 호가공백을 채우는 매수규모가 도무지 일반인이라 보기 힘들만큼 큰 물량들이 들어오는 것으로 보아 상한가로 말아부칠 확률이 점차 높아지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통상적으로 이러한 추세를 보이면 대폭발 랠리가 얼마남지 않았을때 보이는 현상이라는 것은 종목을 조금이라도 보실줄 아는 분이라면 경험을 통해 아실수 있을것입니다!!!!

 

 

"올바른 정부정책 방향을 잡아내고 자금의 투입규모와 대상이 명

 

확해져 시장성이 확실한 종목들을 매수하게되면 바로 그것이 대

 

상승폭등의 보증수표가 되는 것입니다.!!!!!!!!!

 

"코코"보다 더 극단적인 랠리가 증시를 뒤흔들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