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 팅크웨어 추천합니다

'

국내 네비게이션 분야 독보적 1위 기업. 팅크웨어를 중장기 우량 종목으로 추천합니다.

 

상반기 특허 출원 건수가 17건으로 월 평균 3건의 신기술 특허를 출원하고 있습니다.

국내 네비게이션 분야 독보적 1위 기업으로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타기업보다 발빠르게 신제품을 연이어 내놓고 있습니다.

전체 종업원의 50%가 고급인력인 R&D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는 막강 기술력이 확보된 알짜배기 기업입니다.

 

이제 추석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추석 때 고향길에 ... 감 잡으셨죠? 네비 없으면 한발짝도 어렵습니다.

공교럽게도 주가는 현재 과매도권에 진입하였습니다. 20이평선의 지지여부를 확인하시면서 매매타이밍을 노려보세요.

 

올해도 많은 분들이 일자리를 잃고 힘들어하는 것을 보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혼자서 집에서 직장에서 재테크 책을 보면서 매매하는 것은 실패할 확률이 가장 높고

이제는 주먹구구식으로 알아서 잘 하는 그런 방식으로 매매하는 분은 거의 사라지고 있습니다.

변화를 감지하지 못하는 인간은 도태되거나 멸종하게 되는 것이 우리가 알고 있는 사회 현상입니다.

 

이번주 주도주와 테마주 앞으로 시장의 흐름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고 싶으신 분은 언제든지 아이디 클릭하여 쪽지를 주세요.

가을엔 독서하기 좋은 계절이고 이제 풍성한 결실을 맺어야 하는 마음과 몸이 다 바빠지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의 가정에도 회사에도 많은 열매가 맺어지기를 바라겠습니다. 준비하는 자가 베짱이를 이길 수 있습니다.

 

성공하려면 아침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갖춰야 합니다.

올 9월 힘찬 출발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