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눌림목자리~ 최고의 매수싯점~~~

'

엔케이바이오(019260)

 

첫상한가 이후...

어제는 싯초가 상한가이후 1700원~1815원의 혈투가 벌어졌네요...

 

 

제가 보는 견해로는...참조만 하십시요

   1.어제의 첫상한가 이후 불과 20% 정도의 상승이 이루어진 상태에서

   2.대량의 거래량은 매물소화 과정으로 판단됩니다.

   3.여기에서 시세가 끝날 재료나 종목은 절대 아님니다.(주봉보시면 시세출발)

   4.오히려 지금은 눌림목 자리에서 강력매수로 대처해야 할 자리인듯합니다.

 

 

신규진입자 / 기존보유자는 물량을 늘려갈 절호의 매수싯점인듯합니다.

여기에서 시세를 끝낼 재료나 종목이 절대 아니라는것~ 그리고 시세의 시작점이라는것~

목요일 오전에 눌림목을 주는 자리라면 적극적으로 물량을 매수하세요...

 

 

[참고] 주봉을 보시면 답이 보이실겁니다.

          이제 시세를 막 출발하는 자리라는것을~~~

 

          그리고 코코 라는 종목의 지난 챠트를 보시면 더더욱 답이 보이실것~

          연상이후의 망치형 꼬리달린 캔들의 모습이후~ 2배이상 오른 모습을 보세요...

 

 

 

[참조기사]

고위험군 임상시험자 대상 88.4%가 암 종양 완전제거
 
[메디컬투데이 어윤호 기자]

엔케이바이오가 19일 일본 미야자키현에서 개최된 ‘제1회 국제세포치료학회 아시아태평양 지역회의’에서 자사의 미만성 거대 B세포 림프암 치료제인 NKM주에 대한 치료현황 및 3상 임상경과를 발표했다고 20일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NKM주의 임상시험 대상자는 나이, 전신상태의 정도를 나타내는 ECOG, 암세포 등 비정상세포가 존재할 경우 증가하는 LDH 수치, 악성 림프종 및 전이 정도 등 모든 조건에서 고위험군으로 분류됐다.

항암제와 함께 총 6주기의 NK면역세포치료제 투여를 완료한 시험군의 88.4%가 암 종양이 완전히 제거됐다는 것.

또한 치료 과정중인 환자의 상태조사를 보면 항암제를 사용하면 혈구수가 줄고 구토 등 부작용이 심한데 면역세포치료제를 투여한 환자의 경우 부작용이 거의 없고 활동력 저하, 식욕감퇴 증상이 감소하는 등 삶의 질 개선 효과가 뚜렷했으며 환자의 치료 만족도 또한 시험군이 우월하게 나타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만성 거대 B세포 림프암 치료제인 ‘NKM(Natural Killer Mix cell)’은 본인의 혈액 속 NK면역세포를 체외에서 1000배 이상 증강·활성화 시킨 후 다시 체내로 투여해 줌으로써 부작용 발생률이 낮고 신체적 부담이 적으며 암의 전이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치료제다.

엔케이바이오 윤병규 대표이사는 “지금까지 임상 3상 시험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임상 중간 결과도 매우 고무적이어서 임상시험자 등록만 빠르게 진행된다면 NKM주의 임상시험 완료는 시간문제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어윤호 기자(unkindfish@m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