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S시장을 주목하라. 또 다른 하늘이 열리고 있다.

'

대한민국이 선진국들과 경합을 벌인 끝에 결국 볼리비아의 리튬자원을 확보했습니다.

 

앞으로 ESS(에너지저장장치)시장의 확대는 어마어마 합니다.

그런데 이 분야는 소재의 한계가 항상 문제입니다.

리튬은 희귀 원소이고 매장량의 절반이상이 볼리비아에 있어 사실상 사업성이 있는 리튬자원은 한국이 모두 확보했다고 보면 됩니다. 앞으로 전기차 생산하고 태양광 돌리고 풍력발전 돌리면 ESS는 한국에서 사가야 한다는 얘기가 됩니다.

BMW 등등 전세계 곳곳에서 수많은 제품을 찍어내면 한국에서 ESS만은 사가야 한다 이겁니다.

작녁 ESS시장의 매출은 총 2조원 2013년 13조원 2020년 45조원 2030년 120조 시장이 열립니다. 그 시장 한국이 가져옵니다.

삼성SDI의 밧데리에 필수부품을 80% 포지션으로 안정적으로 부품을 공급중인 상신이디피 투자해 보십시요.

 

언제나 리튬관련, 2차전지 관련 테마의 대장은 상신이디피였습니다.

월요일 점상 갈지도 모릅니다.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리튬관련 테마주 대장 상신이디피 부장 엘앤에프 월요일 상한가 갈듯... 엘앤에프주가 18850(상신이디피의 6배), 총발행주식수 천만주 정도(비슷), PER 109(9배), PBR 4.95(5배) 결국 상신이 날라갑니다. 꼭 잡으세요. 보통 재료가 아닙니다.

 

상신이디피 2분기 매출 1.6~1.8배 폭발, 하지만 주가는 매집구간에서 상승초기임.

 

관련 자료는 해당 종목 게시판에 보시면 상세하게 나옵니다.

 

또한 최근 대표이사의 자제들이 주식을 대량매수 하였는데 전세금 보증 대출까지 내어서 주식을 매입했습니다. 이 내용은 전자공시에 공식 기재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