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장 현재분위기 작가입니다.담주가 최대 변곡점입니다.

'

美장 담주 주요 경제지표 발표 캘린더입니다.

 

월요일

 ICSC-Goldman Store Sales

 

화요일

Charles Evans Speaks

Redbook
Existing Home Sales


 

수요일

MBA Purchase Applications

New Home Sales

FHFA House Price Index

EIA Petroleum Status Report

 

목요일

Jobless Claims

EIA Natural Gas Report

 

금요일

GDP

Corporate Profits

Consumer Sentiment

 

 

화요장에서의 발표가 그 주간의 향방을 전체적으로 좌우 할 것이라 판단합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당연히 금요장입니다.

 

따라서 화요장의 해외 언론의 컨센서스를 읽고 대단히 큰 방향성을 잡을 수가 있다고 봅니다.

아주 어려운 구간에 진입했다고 봅니다.그것은 늘 거래량이 적다는 아주 기분나쁜 징조의 연속을 보여주였기 때문입니다.

 

백두산 천지속의 괴물이 있다면 갑자기 모습을 드러낼 것이지만 현재는 기대만 있지 나타나려고 하질 않습니다.

따라서 메이저들이 나타나질 않습니다.장을 단지 건들기만 합니다.

 

메이저들은 상승을 해도 먹지만 하락을 하면 개투분들 대부분 고통스럽지만 하락장속에서 그들은 수익이 더 좋습니다.

 

장은 경제지표대로 크게 반응합니다.과거의 발표는 모조리 잊어 버리고 현재만의 새로운 경제지표에 집중하고 거기에 따라 메이저들은 작은 거래량으로만 아주 쉽게 단순하게 매매 형태를 보여 왔다고 봅니다,

 

따라서 한시라도 한순간이라도 좋던 나쁜던 잠시라도 누구도 속단할 수 없는, 잠시라도 머물지 않는 안개속의 장세입니다.

 

가상 시나리오는 .............................

첫번째는 경제지표대로 방향성을 잡아가느냐?  --> 변동성 장세 혹은 박스권 장세로 대변합니다.

두번째는 경기둔화라는 악재를 미리 선반영하면서 가는냐? --> 추락하는 칼, 떨어지는 칼로 하락 추세선입니다.

세번째는 이미 악재는 알고서 장은 충분히 반영한 후에 미래에대한 긍정론으로 앞서가느냐? -->긍정론적 관점에서 상방 추세를 볼

러 오는 악재를 악재로 받아드리지 않는  강세장의 심리를 최대한 반영합니다.

 

현재는 불행하게도 첫번째와 두번째 경우를 반영중입니다.

따라서 결론은 관망하시고 화요장에서의 결과에 대한 저의 분석대로  전액 현금화 할 지를 저는 정중하게 당부드리고 싶겠습니다.

그러나 화요장 분석이 긍정적인 요인을 다만 많이 내포하길 바랄뿐입니다.

 

시황은 변합니다. 왜냐 인간이란 두뇌의 구조는  본질적인 감정의 동물이란 것을 바탕으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식장은 거의 심리입니다,따라서 이성적이라긴 보단 오히려 사회적인 포플리즘적인 구성 요소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론 장에 관계없이 잘 가는 종목도 있습니다. 그 바탕은 아시아 경제의 확장기조에 그렇습니다.

지금은 긍정과 부정이 맞서는 장세속입니다.그러나 신고가 종목을 추격매수하다간 급락을 감내할 정도로 리스크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결론입니다. 화요장이후로는 저는 손실이든 차익이든 전액 100% 현금화하겠습니다.그 결과를 이메일로만 곧 보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저의 분석대로 맞으면 맞은대로 대박나시고 틀려도 또한 틀린대로 대박나시면 되겠습니다.수원수구하지 마시길...

 

자세한 종목과 매매방법은 불행하게도 현재는 없다고 판단합니다.

저는 기다리겠습니다.모든 저의 전략은 美장 화요장의 결과에서 보겠습니다.

 

화요장 결과의 저의 분석글은 이메일로만 현재까지 원하시는 분에게만 원하셨기에 110여분께만 보내드리겠습니다,그 후로  다시 금요장까지 시황란에서 뵙겠습니다.왜냐 제 화요장 분석글이 적중된 후의 대처 방법을 연구해서 재차 이메일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그리고 이순간이후로는 110여분 제외하고 다시 금요장에서 확인차원에서 그분들 포함한 새로운 분들께 동시에 보내드리겠습니다.따라서 담주는 두번만 여기 시황글 올리겠습니다.오해 없길 바라고요 또한 양해하시길....제가 그릇이 작은 관계로 100분에서 200분이 저의 능력 한계입니다.감사합니다.모두들 부자 되세요...

 

그 만큼 저는 시황에 자신이 서는 입장입니다.제 분석글을 쓰레기로 취급해도 좋습니다.저는 저 자신만을 위해 글을 씁니다.

따라서 누구도 제 글에 대한 비판도 칭찬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왜냐  투자자의 모든 차익은 여러분만의 절대적으로 몫이기 때문입니다.

 

 

짧른 시황 양해 바라고 자세한 시황과 종목 매매전략은 수시로 이메일를 통해 보내드리기도 합니다.

여기 시황은 시황란입니다.양해바랍니다.시황에 대한 글만 올리는 공간이고 하루에 한번만 시황글 올립니다 다른분도 생각하는 차

원에서..원하시는 분만 장중이라도 공유 차원에서 매수 확신이 서면 보내드리니 양해바랍니다. bichonfrise777@hanmail.net 입니

다.원하시는 분들 각자 검색창을 모니터에 최소화 시키고 저의 새로운 이메일이 도착하면 소리가 나도록 하세요,그러면 좋겠습니

다. 어떤이는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혹시 제 이메일이 스펩으로 등록되었을 수도... 체크해보길..   

 

명심하세요."주식"이란 "리스크 자산"은 말 그대로 "리스크 자산"일 뿐입니다.

 

누구나 성투하세요.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