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너스의 손이 감으로 본 향후 시황 전망.★

'

제가 지난주 쓴 글을 다시 보고 제 글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을 법해서 글을 올립니다.

제가 주가의 꼭지와 바닥을 정확히 반대로 짚어 왔다는 것을 지난 글에 이야기 드렸습니다.

또한번의 정확한 상황이 또 벌어 졌는데요.

지난 금요일 들고 주말을 넘겼던 종목 땜시 월요일 대 폭락장에서 가까스로 깡통을 면했으나 화요일 2시 45분에 결국 반대매매로 또다시 깡통을 차게 되었음다. 전 주식자금대출계좌거든요. 지난주 1주일 100% 수익 냈던거 2일만에 깡통으로 바뀐 상황이었죠.

깡통을 찬 다음날은 거의 대부분 주가가 폭등을 했었습니다.

이게 진정 개미들을 죽이는 시장의 일상적인 패턴인거 같습니다.

그러하기에 결국 수요일 폭등에 목요일까지 모든 하락폭을 다시 만회 하고 상승 패턴을 가져오게 된 것이죠.

여기까지는 지나간 일이지요.

문제는

그럼 제가 다시 들어가는 날이 바로 단기 꼭지가 되는 날이라는 것입니다.

제 계좌는 100만원만 넣으면 언제든지 1700만원으로 거래를 할 수있는 계좌 인데요.

여러분들이 제가 실패담 란에 쓴 글을 보시고 많은 조언을 해 주셔서 이제 대출계좌 거래 하지않고 중기 투자를 기획 하고 있습니다.

하여 제목에도 이야기 드렸듯이 이번에 나오는 꼭지는 제가 중기투자를 하는 만큼 지속적인 하락을 불러올 것입니다.

 

1차 목표는 월요일 자금이 유입이 되므로 인해 화요일날 새 계좌로 운영을 할 계획이며 중기로 해서 한달 정도 손절선 잡고 묻어둘 계획 입니다.

 

그러니 다음주 화요일 부터 한달동안 종합주가는 지속적으로 하락을 할 것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 최근 3년 주식투자 경험상 거의 95% 이상 정확도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이너스의 손이 드립니다.

 

참고한다는 것도 좀 우끼지만 한번 두고 보시자고요.

감사합니다. - 진지한 시황을 듣고자 하신분들껜 죄송합니다 - 참고하십시요.

 

추신. 그리고 참고로 다음주 화요일엔 제가 투자하는 종목을 공개 하겠음다. 이것또한 정확한 꼭지를 잘 잡아냅니다. 보유하신 분들껜 참고가 될 거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