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값폭등..온스당 3만불 시대는 정녕 오고야 마는가?

'

금값이 9월들어 퍽등에 퍽등 개퍽등을 거듭하고 있다...

온스당 1000불 직전..뚫으면 바로 사상 최고치이다..

그렇다면 이번 4번째 급값의 1000불 돌파의 의미는 무었일까?

 

아래의 그래프를 보면 급값 개퍽등의 지극한 심각성과 의미심장함 그리고 그 이면에 숨겨진 깊은 뜻을 알 수 있으리라...크하하하핫핫핫핫



맨아래 파란 화살표를 보시라...음하하하하

10년 금 그래프인데..누차 몇달동안 본인이 지적해온 바로 삼각수렴 꼭지돌파다..

무려 다섯번째 시도하고 있다..이번에 돌파하면 바로 작년 20불대에서 유가선물을 싹쓸이한 헤지펀드들이 150불까지 끌어올린 시나리오대로 가는거다...

그러나 그보다 상황은 더욱 심각.

작년 오일투기는 헤지펀드 작품이지만 이번 금은 투기세력은 물론이고 각국정부 기관 은행 기업 펀드 지하자금 개인 등등 전방위적이고 총체적이라는 점이 크게 다르당.

전세계 글로벌 금융위기하의 달러약세에 대하여 헤지할 수 있는 유일한 투자대상은 오로지 이제 금밖에는 안남았거등..

즉 수요에 비하여 공급이 절대루 부족한것..

우리나라 외환보유고의 불과 0.5% 만이 실물금이란 사실을 알고들 계시는가?

달러 수천억불..그야말로 종이돈이지..

 

본인 줄창 올초 700불대부터 금의 중요성을 여기저기 게시판에서 설파하여 왔거늘..

그 수많은 안티들에 의하여 금은방 알바하는냐는 쏟아지는 비난 속에 글을 자삭하고 그동안 잠수탔었다만.. 다 오늘을 예견한 선견지명이 아니었겠는가? 음하하하

 

그러나 이제 1000불.. 그 누가 용기내어 금에 돈을 묻어줄 수 있겠는가? 옛날 생각하면 거의 고공 번지점프하는 기분...

그러나 높은 산은 1000미터일수도 8000미터일수도. 결국 30000 미터가 될수도...

만약 그렇다면 지금의 1000은 거의 평지수준...

 

결국 앞으로 3년간 금은 줄창 올라 30000 미터 고지에 도달할 것이다.

그럼 그동안 구경하고 견디다견디다 못한 기관 개미 중앙은행 각펀드 금융기관 지자체 정부...기타 등등 이제 금값이 온스당 십만불 간다는 소리에...금을 확보하기 위하여 몰빵..

ㅋㅋ 고기가 상투!

 

내 대예언 하나 하지..

금값 오르면 각나라 기관에서 뭉치 금 흘러나와 출령거리겠지..

그러나 나오는 즉시 싹쓸이 매수...9월 중에 1200 불 돌파한다.

연말까지 1500불 돌파하고..

내년중 15000불 돌파한다.

후년까지 30000불 돌파한단다...(아님 말고)

 

그 이유는 예상보다 빨리 기축통화 달러가 붕괴되어가고 대체할수 있는 유로나 위엔, 엔화등은 아직 유동성 문제가 있고.

위엔과 유로, 달러가 동등한 3대 기축통화 되기전 약 8년간의 금본위 시대가 도래한단다..

우리나라 외환보유고 2500억불... 달러 개퍽락 와중에 금으로 바꾸자면 정말 개발에 땀나것다..

그러길래 미리미리준비하지..중국은 그래도 엄청 금 쓸어모으고 있는 것 같던데..

우리나라 외환 구조 정말 문제..종이쪼가리 미국채에 몰빵! 거지되는거 시간문제다..

일본넘들 얼마전 이태리에서 미장기국채 헐값에 팔고 금사려다 들통나서 완전 국제 쪽팔림..

그러나 그 사건보고 각나라들 속으론 뜨끔..일본이 먼저 달러 던지는구낭..

ㅋㅋ 알어서들 혀..

금값 이거 투기가 아녀..지극히 상식적이고 정상적인 수요공급 원칙에 의한 개퍽등이여..

30배 터진다니깐..(아님 말고)

거기다 쥐박 삽질로 환율이나 한 세배 올라봐..

3년 안에 100배 터진다니깐..로또가 다름없네..ㅋㅋ

 

매스컴 동원하여 금값 상투라고 글로벌로 바람 잡으며 금 못사게 하것지..

그러나 함 두고보라고..이게 투긴지...수요는 무한대 공급은 극소량..

이 판에 누가 금을 내놓을라고 하것어? 사려는 사람만 있고..

금이 시장에 나와도 순식간에 싹쓸이 소진..한 3년은 간다니깐..

이제 발동 걸린거여...ㅋㅋㅋㅋ

 

다 읽었으면 추천들 하고 나가라. (안그러면 한달 안에 깡통맞을수도..ㅋㅋ.) 근데 글 내용이 너무 심각했나?

아님 말고야...난 내글에 책임 절대 안지지 ㅋㅋㅋ

 

보너스 추가: 금값 상승의 숨은 의미...

뭉칫돈들이 증권시장 선물, 현물시장 금융상품 등에서 오로지 유일한 가치보존수단인 금으로 온다는 소리!

즉 현재 글로벌 증시거품 자산거품은 이제 꺼지기 시작하였다는 가장 확실한 증거가 되것슴다.

따라서 담주부터 글로벌 개퍽락에 개퍽락은 내년까정 지속.

결국 다우존스 3000 깨져야 바닥 보일것. 유념들 하셔..

이거 심각한 문제여... 거품에서 먼저 탈출하는게 살아남는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플 준비하는 사람덜 두고 보자니까... 악풀 땜시 여기 오기 힘들어..

다우 3000깨지고 금 3만불 간다...ㅋㅋ

작년 기름값 오른는거 봤지? 그게 금으로 온거여.. 그것도 쪼잔한 기름하고는 달리 아주 큰 스케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