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버결제 - 대한민국 인터넷쇼핑몰카드결제시장 부동1위!!지분싸움시작!!사상최고실적갱신!!!!!

'

참 지루들 하시죠??^^

고작 10,000주도 안되는 누르기가 지금 몇일째 계속 진행중입니다..

그거 거둬들이는거 1초면 되는거 다들 아시겠지요?,,, ^^

10,000주면 돈 2천 입니다...그만큼 매집이 훌륭히 되었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줍니다..

지금 바로 수량확보해서 먹는 사람이 돈버는 겁니다..마지막으로 세력은 개미들의 매수세를 테스트 중입니다.. 무관심일때 쳐올려야 거래량 터져야 급등함은 여러분도 잘 아시겠죠??^^

 

 

스마트폰 출시와 대중화로  앞으로 전자결재 시장 성장은 무궁무진!!!

꼭 그게 아니더라도 전자결재시장이 확대되면 되지,,,축소될까요?^^~

사상최대 실적확실시!!! 초대량거래 터진후 세력의 악질적 매집!!

물량 나간흔적 전혀 없으며 양봉출현후 시세나면 크게 갑니다!!!

아님 움직이면 점상으로도 갈수있는 시점입니다..........지금 10원,20원 싸게 사려다

더 올라서 사려고 발버등 치시렵니까??  회사의 내용만 알고 긁어 모으세요!!!

주식 수익은 오로지 선취매 입니다...선취매만이 고수익을 보장합니다!!!!!!!

신불사 지난주 부터 목빠지게 추천했건만 어찌들 그리 종목/챠트 볼줄 모르시오?????

 

전자결제지불업체인 한국사이버결제(060250)가 작년에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올해도 매출액과 매출이익 부문에서 최대 실적 경신을 이어갈 것으로 회사측은 전망했다.

22일 한국사이버결제에 따르면, 작년도 이 회사는 620억원의 매출액과 97억원의 매출이익을 올려 지난 1998년 회사 설립 이후 최대 실적을 냈다. 지난 2006년 1월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 이후로도 가장 좋은 실적이다.

작년도 매출은 지난 2008년에 비해 21%, 매출이익은 14%가 각각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5억원으로 2008년(8억원)보다 82.8%가 늘어났고, 당기순이익도 2008년 15억원에서 20억원으로 증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주력사업인 전자지불결제(PG)와 부가통신망(VAN)사업 부문의 매출액과 이익률이 크게 증가하면서 최대 실적을 냈다”며 “사업확장단계인 VAN사업부문은 적절한 투자를 통해 매출액과 매출이익 기여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측은 올해 VAN사업에 18억원 가량을 투자한다는 계획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작년도 VAN 사업부문의 전체 매출 기여도는 약 20%로 2008년에 비해 30% 이상 성장했다. 매출이익 부분의 기여도는 50%에 이른다.

올해 실적 전망과 관련, 회사측은 매출액은 지난해 보다 28% 증가한 790억원, 매출이익은 11% 늘어난 108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지금 가격이 어떤가?? 이젠 누를대로 눌러 나올 물량이 매말랐다!!!!!!!!

이래도 안 살련가???????  개미님들???? 도대체 저평가 챠트바닥주는 잡지않고 어디

잡주에  혈안이 되어 계신지요??? 건드리면 수직폭등이란게 챠트에 안 보이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