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약품 - 사상최대매출 연속경신아토피치료 유토마액 글로벌석권로열티 최초신약임상 발표임박!!!

' "유토마액" 국내시장 석권과 해외시장 반응 압도적 글로벌 석권유력!!!!!!!!

 

그외에 여러분들이 잘 아시지 못하는 여러가지 신제품을 계발중입니다..!!!!!!

자,,이제 영진약품은 글로벌 제약사로 우뚝서게 됩니다..

금년도 사상최대 매출과 내년에도 계속해서 매출액 경신은 계속됩니다..

 

아토피는 유전병입니다, 아토피로 본인과 가족이 고통받는다는게 얼마나 힘들일인지 경험하지 않은 사람은 짐작하기어려울것입니다, 한번가렵기시작하면 피가 나도록 긁고도 참을수없어 성격도 이상해지는 무서운병이지요. 그래서 그런사람들이 나중에 결혼은하겠지만 2세를 포기하겠다고하는것입니다. 자식에게 자신의 아토피의 고통만큼을 절대 전해주지 않겠다는것입니다 . 하지만 이번에 영진약품을 통해 아토피 완화제가 아니라 치료제가 식약청허가를받았습니다. 인생의 새로운 희망이 보입니다. 함께 축하해주세요 ~~빠른 출시를기대하면서 .. 영진 화이팅 ^^

점점 증가하는 소아아토피 환자

자라면서 천식, 비염 등 다른 질환으로 이행되기도

국민건강보험공단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 동안 아토피피부염으로 요양기관을 방문한 전체 진료인원은 매년 소폭 감소했지만 증상이 심해져 입원치료를 받는 아토피 피부염 환자 수는 오히려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구 10만 명당 진료인원의 연령별 비중을 살펴보면 30세 미만의 젊은 연령층이 전체의 76.8% 대다수를 차지했다. 이중 9세 이하의 진료인원은 57.3%(1만 601명)로 가장 많았으며, 10대가 2,194명(11.9%), 20대가 1,422명(7.7%)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9~10월은 연중 가장 출산율이 높은 시기이기 때문에 신생아아토피, 영아아토피, 유아아토피를 포함한 소아아토피 환자의 경우 가을철 아기피부의 보습과 면역강화에 보다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