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진출-넛잡개봉임박!!!

◆레드로버 글로벌 4D애니메이션 대작 "넛잡"

           할리우드 2차 배급피칭 마무리-글로벌배급 급물살 내년초개봉!

 

글로벌 콘텐츠 기업인 레드로버는 캐나다 유명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툰박스 엔터테인먼트사와 공동제작하고 있는 극장용 4D 애니메이션 넛잡(The Nut Job)과   관련 2차 배급 피칭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최근밝혔다. 배급피칭은 배급계약에 앞서 작품을 시사하고 설명하는 과정을 말한다.

레드로버는 지난 12월5일부터 14일까지 미국 LA 헐리우드에서 W사, S사, L사 등 10여군데 주요 배급사들을 대상으로 2차 배급 피칭을 진행했다.

레드로버측은 "이번 배급 피칭은 이례적으로 헐리우드 주요 배급사들의 본사에 위치한 시사용대형 극장에서 사장단과 배급 관련 결정권자들이 직접 참여한 가운데 실시했다"며 "시사 후 배급사들로부터 할리우드 메이져 제작사들의 퀄러티(Quality)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고 특히 재미있는 스토리와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어렵다는 hair(털 묘사)의 기술이 최고라는 평가와 찬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직접 피칭에 참여한 레드로버 관계자는 "이번 배급 협상과는 별도로 미국의 P & A 전문투자펀드사에서도 3000만달러 규모의 P & A(Print & Advertisementㆍ영화 프린트 및 광고) 비용을 투자하겠다는 투자의향을 받았다"며 "P & A 전문투자펀드사에서 작품성, 흥행성은 물론 헐리우드 주요 배급사들과의 배급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는 것이며, 이번 투자의향으로 인해 협상 중인 주요 배급사들과의 배급딜이 가속화될 것이고 더욱 유리한 조건에서 배급딜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4D 애니메이션 넛잡은 2013년 전세계 개봉을 목표로 레드로버와 캐나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툰박스 엔터테인먼트사가 공동제작하고 있으며, 1950년대 뉴욕을 배경으로 코믹액션의 패밀리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화다.

레드로버 "넛잡"동영상보기(아래그림클릭!)

  • ◆◆헐리우드진출-넛잡개봉임박!!!1357 
</SCRIPT>

코스닥 상장기업레드로버가 애니메이션 넛잡(The Nut Job)의 성우로 헐리우드 스타들

을 캐스팅하면서 메이저 배급사와의 계약도 속도를 낼 전망이다.

레드로버가 캐나다 툰박스 엔터테인먼트사와 공동 제작한 4D 애니메이션 `넛잡`의 캐릭터

성우로 모두 7명의 헐리우드 스타들을 캐스팅했다.

국내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는 어글리 트루스의 할리우드 최고 여배우 "캐서린 헤이글",

아이스 에이지2\', 라따뚜이\'에서 성우로 활약한 북미 최고 코메디 배우인 윌 아넷, 미이라1,2,3의 주연배우 브렌든 프레이져와 아바타의 악역 주연인 스티븐 랭, 데인저러스 메소드의 배우 사라 가돈, 북미의 유명 스텐드업 코메디언으로 유럽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프

던햄이 글로벌 4D 애니메이션 넛잡의 목소리 출연에 최종 캐스팅 되었다.

 

할리우드스타들이 국내 작품에 대거 출연하는건 이번이 처음이며 할리우드 메이져 애니메이션 영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의 캐스팅으로 할리우드 관계자들도 놀라워 했다고 밝혔다.

</SCRIPT>

글로벌 4D 애니메이션 영화 넛잡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마지막 피치를 올리고 있으며, 2013년초 전세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미 2011년 하반기 세계적인 메이져 배급사들로부터 전 세계적으로 7,000억원을 벌어들인"라따뚜이" 흥행 작가 "론 카메론"이 메인작가로 참여하여 더욱 탄탄하고 재미있는 스토리와 캐릭터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할리우드 스타들의 성우캐스팅 이후에 본격적인 배급딜을 논의키로 한 바 있어 배급사 계약은 더욱 속도를 낼 예정이다.

"캐서린 헤이글"은 두 차례의 골든 글로브 후보와 에미상 수상으로 한국 팬들이 붙여준 김서린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 2009년 한국인 딸을 입양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국내에서도 화제가 된바 있다. 그레이 아나토미, 뉴욕의 연인들, 사고친 후에, 27번의 결혼리허설과 어글트루스 등에 출연하였다.

헐리우드 스타들이 국내 작품에 대거 출연하는건 이번이 처음으로 픽사와 디즈니 애니메

이션에 뒤지지 않는 캐스팅이란 평가다.

4D 애니메이션 `넛잡`은 총 제작비 4천250만달러, 우리돈으로 약 460억원이 투입된 가족

영화로 내년봄 전세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넛잡은 단편 예고편인 넛츠앤러버스가 3D필름페스티벌에서 단편영화상을 받는 등 탄탄한

스토리를 갖추고 있다.

지난 7일에는 미국과 유럽 배급사로부터 애니메이션 넛잡(The Nut Job)의 전세계 배급 제안을 받았으며, 유리한 조건의 배급사 두 세곳을 압축해 최종 배급사를 결정할 예정이다.

레드로버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성우 캐스팅 이후 메이저 배급사들과 넛잡 배급을 논의하기

로해 이번 캐스팅으로 미국과 유럽 배급계약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3D전문기업 레드로버가 230억원 투입 -세계적 4D 애니메이션영화 * 넛잡(NutJob)상영임박!

"넛잡"-12월2일 미국 LA에서 개최되는 미국영화시장(AFM)에서 전세계에 첫선!

*미국 할리우드 메이저급 배급사와 계약 체결임박-미전역 3000개상영관 내년초 상영예정!

*현재 유니버셜 파라마운트를 비롯 소니,워너브러더스등  세계 메이저 배급사 10곳과 협의 중!
*계약금액만도 최소 400억원이상!

*미국지역 상영수입만 약 1억2000만달러가 될것으로 기대되고있으며 미국흥행에 따라서 전세계적으로 배급상영될경우 상영수입은 수천억원이 될것으로 예상되며 이익또한 폭발적으로 늘어날것으로회사측은 전망하고 있다.

*무안경 3D 디스플레이 개발에 성공-본격상용화에 나선다!!

*영화,드라마제작사업 본격진출!

*3D,4D원천 기술력 세계1위기업도약-3D 모니터, 3D 촬영장비 등 하드웨어 기술을

바탕으로 3D,4D 애니메이션영화,드라마,모바일게임 등 종합 엔터 콘텐츠사업진출!

*블록버스터급 애니메이션 "넛잡"으로 헐리우드진출임박-180조 세계콘텐츠시장 영역확대!


[PX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