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에너지 - 주식시장에 가장 강력한 이름을 가진 기업탄생

'

일진에 파워까지 업그레이드 한 기업... 일진파워가 오늘 탄생합니다...

 

이글은 추천보다는 앞으로  관심을 가져 주시면 좋겠습니다.

 

일진파워는 작년 3분기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제작년에 비해 영업이익은150% 순이익은 550% 늘었습니다.

 

4분기 실적을 3분기와 비슷하게 잡으면 영업이익은 400%, 순이익은 1400% 늘어나는 기업입니다.

 

부채도 제작년 110% 에서 3분기에 77%로 줄여 내실을 다졌고

 

배당도 150원  3%이상의 고배당주입니다.

 

비교할 수 있는 기업은 금화피에스시 인데... 발전정비는 금화가 크지만...

 

일진파워는 금화가 갖지지 못한 원자력발전정비와 민간발전정비를 먼저 시작하면서 향후에는 역전 가능한 기업입니다.

 

지금 대기업은 중동에 플랜트 사업으로 어려움을 겪을때 일진은 북미,남미시장을 준비해서

 

작년에 UOP 와 셰일가스 전문업체인 KBR(Kellogg Brown & Root) 에 수주했고

 

셰일가스 관련된 Bechtel 과 CB&I  1차 협력사에 등록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이들 기업과 수주가 일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작년12월에는 사우디와 한국 공동으로 스마트원자로 타당성 검토를 하기로 했습니다.

 

스마트원자로에서 중소기업으로서 유일하게 참여한 기업이 일진파워입니다.

 

그리고 울산중심으로  한국수소산업협회 내년 1월에 출범해서 수소차·수소발전기 개발과

 

인프라스트럭처 구축 등 수소 관련 산업 활성화하는 협회로 수소에너지 메카로 울산이 되면

 

수소 정제장치, 회수장치, 저장용기 기술이 있는 일진파워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핵융합에서 삼중수소 저장장치 만드는 기업입니다.

 

위에 보다시피 실적향상이 되면서 부채가 줄고 배당도 3%이상 주는 기업은 주식시장에서 별로 없을 것입니다.

 

그러면서 미래의 먹거리를 준비하는 기업도 별로 없을 것입니다.

 

오늘 이름처럼 주식시장에서 일진에 파워를 실어 최고의 기업이 되면 좋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투자가중에 랄프 웬저는 작지만 강한 기업에 투자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기업분할 계획을 발표하는 기업은 단기적으로 높은 수익을 준다고 했습니다.

 

저한테 작지만 강한기업은 일진파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