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헨즈 - ■GTX동탄동탄차량기지~수서(레미콘 공급)■

'

모헨즈, 동탄에서 13km 거리에 레미콘 공장 위치.

GTX동탄역과, 동탄 차량기지에서 수도권 남부 지역까지 천문학적인 레미콘 공급 가능

(레미콘 가격은 m^3당 6~7만원선,동탄에서 수서까지 무제한 공급 가능,동탄<~~~>수서간 거리 76km).

특히 KTX평택역(신설)과 연계된 레미콘 공급으로 인해 가장 큰 수혜를 받을 것으로 전망이 됨.

슬슬 호재 터지기 시작했고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주포]만 믿고 걍 홀딩입니다.  조만간 난리날 겁니다.

 

GTX 3개 노선 동시 착공 
고양~수서·의정부~금정·부천~강남
당초 인천 경유구간 축소·광명~청량리 구간 유보
내달 10일 용역결과 발표… 공청회 거쳐 사업착수 
 
 2010년 08월 27일 (금)  경기신문 | 1면   박은주 기자       
 
<속보>경기·인천·서울을 1시간 이내에 연결하는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3개 노선이 동시착공 된다.

국토부와 경기도는 26일 한국교통연구원에 의뢰해 실시한 ‘GTX사업 타당성 검토 용역’ 결과 B/C(비용편익)이 높게 나온 현대산업개발컨소시엄이 제안한 노선을 중심으로 3개 노선을 동시착공하기로 잠정 확정했다고 밝혔다.

 국토부에 따르면 경기도와 현대산업개발컨소시엄이 공통적으로 제안했던 고양~수서(동탄)노선과 의정부~군포 금정 노선을 동시착공하기로 했다.

 또 당초 도가 제안했던 청량리~인천 송도노선과 현대컨소시엄이 제안했던 부평~강남 노선은 인천시와의 협의 문제 등으로 부천~강남 노선으로 축소·변경해 착공하기로 했다.

 그러나 광명~신도림~청량리 노선은 신안산선과의 노선 중복 문제 등으로 유보하기로 결론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국토부와 경기도는 내달 10일 이전에 최종 용역결과 보고서를 발표한 후 공청회를 거쳐 노선을 최종확정 한 후 본격적인 공사에 착수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도와 현대산업개발은 국토부의 용역 결과가 확정·발표되면 각각 사업추진계획 수립을 위해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도 관계자는 “내달초 GTX사업 시행이 발표되면, 그간 일선 시·군에서 요구한 GTX노선 연장 등을 포함해 총체적으로 검토할 계획이다”며 “GTX는 급행철도인만큼 역사 설치는 최소 10㎞ 이상에만 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국토부의 사업 방침이 발표되면 바로 TF팀을 꾸려 노선 검토에 들어가겠다”면서 “특히 경기도와 서울, 인천 등 지자체와 함께 사업추진을 위한 합의를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2-1. (가칭) 수도권 고속 진행철도.
   현대산업개발, 한국산업은행, 경기도시공사, 대림산업, 대우건설, 롯데건설, 삼성물산,
   SK건설, GS건설, 포스코건설, 현대거설, 금호산업.
    A노선 : 킨텍스~수서(동탄) (76.7Km)
    B노선 : 회룡~금정(46.5Km
)
    C노선 : 광명~청량리 (30.4Km)-유보
    D노선 : 부평~삼성(34.5Km)

 2-2. (가칭) 수도권급행철도.
   삼성중공업, 교보생명보험, 대한생명보험, 우리은행, 한국투자신탁운용, 남양건설, 성원건설,
   동아지질, 신동아종합건설, 경림건설, 동림컨설턴트.
    B노선 : 송도~청량리(47.82km)

 2-3.(가칭)광역도심지하철도
   (주)동림컨설턴트, 한국산업은행
    A노선 : 킨텐스~삼성역(37.86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