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도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의 마인드로 하라

'

"주식투자도 삼성그룹 이건희회장의 마인드로 하라"

우리들의 人生의 짧은 여정은 매 순간 순간 마다 수 많은 선택의 연속이다.

심지어 오늘 점심식사는 뭘 하지? 짜장면?,순두부?,갈비탕?부터..시작이다.

자신의 의 과거도 현재도 나의 의사와 거의 무관하게 현재의 위치에 와 있다. 잠시 생각해보라..

내가 원하는 곳에 내가 와 있는지? 미래도 우리가 어디에 있을런지 이세상 누구도 아무도 모른다..

불행한 이야기지만

지구상 사람들의 99%가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지 않은채 꿈만 꾸다가 간다고 한다.사실이다.

우리부모님들을 보라..돈 돈하다가 돈한번 못 만지고 간다..우리들도 절대 예외가 아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직업은 수백만가지....자아실현 우스운 이야기다 먹고 살기위해 돈을 버는 수단일 뿐..

아래의 가장 많은 직업군이 90%이상을 차지한다..그 면면을 살펴 보면

1.셀러리맨(직장인)

노동자=남의 밑에서 남의 성공을 위하여 죽도록 일하는 사람)--실직--바로 빈곤층 추락

2.영세한 자영사업가....

봉급생활하다가 실직하면 할끼 없어서 한다고 한다..장사가 안되어 소득 없으면 실직자나 다름없다...

3.전문직 종사자(의사 변호사등)

이들 또한 고 소득도 직업인기도 옛날이야기다. 요즘은 별 재미가 없다..월급쟁이로 가는 일도 어려운 시절이다.

위의 사람들의 90%가 겨우 입에 풀칠에다 노후대책은 엄두도 못내는 것이 현실이다 참담한 자본주의 생활

모두가 365일 잔업.야간에다 휴일 쉬지도 못하고 뼈 빠지게 일을해도 살기 힘들다고 한다...

자녀 교육비와 차 집등 각종 할부금 및 대출상환금 그 이자비용 ...

소득이 많은 대로 힘들고 소득이 낮은 대로 힘들다고 한다...다들 돈에 미쳐가고 있다.돈의 노예다.

그래서 ..그 돈을 벌기 위해 먹고살기 위해

본업에다 아르바이트 등 부업을 하는 투잡, 쓰리잡을 해도 제자리 뛰기..

그 중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하는 부업이 무엇일까? 아이러니하고

놀랍게도 주식투자를 부업삼아 가장 많이 한다고 한다...직장인들은 숨어서 아무도 모르게 화장실에서

스마트폰으로 거래하고 자영인및 전문직도 사무실에서 주식투자를 병행한다고 한다.치과의사도 주식투자로 자살까지

했다는 뉴스가 공공연히 나온다.

왜? 쉬쉬하면서 할까? 그만큼 주식투자가 돈을 갈망하지만 주변에서는 부정적으로 보는 시각이다.

그러나 돈에 대하여 가장 직접적이고 현실적인 것이 주식투자다.

거의 국민 대다수가 돈에 미쳐 있다..돈이 사람을 죽이고 살리고 하니 말이다.

그 명백한 증거를 제시한다.

가계부채가 사상 최고라 한다..왜 그럴까?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작년 주식시장의 급락으로 개미투자가들의 엄청난 손실 때문이다.

자기 돈을 다 잃고 빚(신용및 미수)을 내서 투자하기 때문에 더욱 손실이 커졌다..

얼마전 신문에서 대서특필하였다..주식손실로 가계 부채가 급증했다고..사실이다..수십년전이나 지금이나.

주식폭락기에는 똑 같이 반복된다 인류역사가 반복 되듯이..

대한민국 최고의 부업꺼리임에는 틀림없다. 주식투자 누구도 부인 할수가 없다..

그런데...

부업 중에서도 성공 할 확율이 낮고 가장 위험한 고위험 저수익 (큰 손실)구조인

주식투자를 아주 쉽게 우습게 준비도 없이 너도 나도 돈에 미쳐 뛰어 들고 있다.돈은 잡으러면 돈은 도망를 간다.

결과는 뻔 할 뻔자다...그렇게 되게 되어있다..

왜? 가장 큰 주식투자의 실패 원인은 투자 마인드다.

어마어마한 돈돠 시간를 투자하면서 고작 노력은 장난수준이다.공짜심리가 지배한다.한탕주의 대박주의..

세상의 가장 확실한 진리 2가지.

사람은 죽는다..세상은 공짜가 없다...

적어도 주식투자를 부업으로 하더라도 철저한 준비와 피나는 노력이 전제조건이 되어야 한다.

만일, 생계수단 이상으로 전업을 결심하였다면 삼성그룹의 이건희 회장의 마인드로

자세를 가다듬고 한다면 ...살아 남을 확율이 90%이상이다.아니면 제로섬게임에서 죽고 바로 만다.

완벽한 자세가 최소한 주식으로 밥은 먹고 살고 여가도 즐기고 그 어느 직업보다도 우월적 위치에 놓이게 된다.

개미투자가님들..나는 얼마나 준비하고 노력하고 있는가?를 지금 반문하십시오!!!

혹시 나자신속에 공짜심리 요행심이 대박심리는 없는지?

이제부터 부업은 최소한 중소기업 사장님의 마인드로

전업은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의 마인드로 엄청난 사업의 사장으로서 자부심과 자세로

매일 매일 사업계획을 세워 열심히 실행하고 목표를 달성 해보자

철저하게 계획하고-목표세워서-실천-목표관리-결과점검-다시계획하고......

어떤 일이든 어떤 직업이든 성공한 사람들의 거의 다가 자기가 하는 일이 좋아서 그 일에 미쳐서

성공했다고 한다..미치지 않으면 미치지 않는다고..

우리들도 돈에 미치지말고 주식투자를 즐겁게 좋아서 하는 사람으로 그 일에 한번 미쳐보자..

대한민국 최고의 부업꺼리 주식직접투자를 다시한번 깊이 생각해보는 시간으로 활용하시길 바라면서..

더 나아가 전업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해야만합니다.필자는 저 자신에게 약속했습니다.

전종목의 차트를 매일 365일 아니 주식을 그만두는 날까지 다 모니터링 할 것이라고 ..

보상에 대한 최소한의 댓가를 치루자고..

그것은 코스닥 및 코스피 전종목의 차트를 매일 모니터링 할수 있는 자만이 최소한의 자기사업에 대한 애증이고 노력이다.

주식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는 자격이 되는 사람일 것이다. 세상엔 대박도 공짜도 없다..

노력하는 사람에게 행운이 올 뿐이다.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님의 마인드로....자세를 가다듬고 내일 주식투자에 임하자..

 

 

2012.03.18 일요일 부산에서 천기누설배상...미래의 나의 위치를 생각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