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씩 봐주세요.

'

제발 싸우지좀 말고 어떤 사람이 어떤 말을 하던 간에 그속에서 뭔가를 얻으려고 노력하세요.

믿에 보니 싸우시는 분도있고 계좌까라 뭐해라 하는분도 있으시고 하더라구요.

왜 그냥 글써놓은것을 보면 취할것은 취하고 버릴것은 버리면 되지 시간낭비를 하시면서

싸움을 하시나요? 가만히 보면 어린아이들보다도 더 유치한것 같은 생각이듭니다.

무소유를 실천하세요. 무소유란 소유하지 않는것이 아니고 집착을 버리는 것이라네요.

그사람이 쓴글에서 취할것만 취하시고 나머지는 집착을 버리세요.

그사람을 비판하는것은 대장금의 명대사와 같습니다.

 

"음식에서 홍시맛이 나서 홍시맛이 난다고 한것입니다. 헌데 왜 홍시맛이 났냐고 물으신다면.... " 

 

그냥 노하우라고 생각해서 사람들에게 알려주려고 쓴글인데 비판할 이유가 없잖아요.

각자의 개인적인 노하우와 생각을 쓰는곳인데 내생각과 타인의 생각이 다르다고 하여 비판하고 싸울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적 분석을 주로 하시는분에게는 그것이 해답이고 기술적분석을 하는 분에게는 그것이 해답입니다.

그리고 스켈퍼는 스켈이 데이하시는분은 데이가 스윙하시는 분은 스윙이 해답이에요.

가끔보면 스켈하지마라 수수료 날린다 데이하지 말고 스윙해라 스윙하지 말고 중장기 해라

이래라 저래라 남의 일에 너무 간섭하지마세요. 그래봐야 자기만 스트레스 받습니다.

그냥 그런사람도 있구나 이런사람도 있구나. 이렇게도 매매를 하는구나 저렇게도 먹고 사는구나 하고

생각하고 넘어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런 저는 지금 왜 남들 싸우는데 필받아서 이런글을 쓰고 있는 것일까요?

참 모순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자씨들 싸우지좀 마세요. 사랑하며 살기에도 부족한 시간이잖아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