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씨에스 (보이스톡... 생각만으로 엄청나지 아니한가!!)

씨씨에스입니다. 씨씨에스는 시가총액 498억, 매출액 329억, 영업이익 14억, 당기순이익 -30억으로 코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씨씨에스가 주목받는 이유는 대부분 아실것이라 생각됩니다. 바로 보이스톡 테마주에 포함이 된것인데, 카카오톡은 대부분 쓰실것입니다.

카카오톡이 문자서비스 무료전송 어플이라면, 보이스톡은 음성통화 무료 어플이라 보시면 됩니다. 물론 데이터 요금을 통한 전화통화입니다.

 

현재 보이스톡 테마주에는 씨씨에스 외에도 이씨에스, 케이아이엔엑스 등이 있습니다.

세 종목다 흐름은 비슷비슷하나 전체적인 흐름을 보면.... 제가 보이스톡 테마 관련 분석글을 올렸을때 일회성 재료로 끝날 가능성이 높다 했습니다. 역시나 지금도 그 생각은 변함이 없으며, 보이스톡 테마는 크게갈 재료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장기투자를 한다는것 보다는, 단기적인 관점에서 대응을 하는것이 좋아 보입니다.

 

씨씨에스가 하락을 한다면 1000- 900원 부근이 공략 포인트라 볼수 있습니다.

세력이 가장 많이 물량을 매집한 구간으로 충분히 반등이 나올만한 구간입니다.

목표 수익은 7-10%로 볼수 있으며 900원 이탈시 손절을 하는것이 리스크 관리상 좋습니다.

충분히 강한 종목이므로 반등 나올 확률은 80%이상입니다.

흐름을 잘 지켜보시고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 위 분석은 다이아몬드 매매기법에 의거함을 알려드립니다 -씨씨에스 (보이스톡... 생각만으로 엄청나지 아니한가!!)1356


[PX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