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케트전기 - 속보 -이젠 액분테마입니다

'
[속보]이젠 액분테마입니다

로케트전기 [000420]

10대1 액면분할로 3월6일거래정지예정종목입니다
3월25일  재상장예정
최근 액면분할로 상장한 키이스트 액분첫날 상한가
그담날도 상근처 30%수익  2주 거래정지하구 30%
수익 완전대박입니다  키이스트 2월22일 차트참조
액분전 매수찬스는  다음주 월 화  이틀뿐입니다
수요일부터  거래정지입니다
10대1 액분으로 1천원때저가주  상장 액분후 3일상한가 폭등예상
액분후 급등할만한 재료입니다
[1]휘어지는플렉서블 전지 이미 19개개국특허등록완료
삼성 상반기 휘어지는 디스플레이 출시 최대수혜기대
[2]국내 6조원대의 냉동공조 시장의 하나인 열교환기 사업 
올해 80억신규매출기대
[3]인도네시아 망간  20만톤 [400억규모]채굴 독점판매권리획득
1월 20일 기사참조
[4]면세점 사업진출  순천 매장오픈 금년 4월 개최되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F1국제자동차경주대회 때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따른 관광 효과를 기대. 

2월8일 기사 참조하세요
올해  로케트전기 플렉서블전지및 면세점사업도약
[공장 혁신을 통한 원가절감 및 신성장 동력 확보] 
  
전지전문기업 로케트전기가 2013년 연구개발(R&D) 및 기업체질 강화를 통한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겠다고 8일 밝혔다. 
  
로케트전기는 내실을 다지는 동시에 혁신을 병행해 전지 사업의 수익을 높이고, 미래 성장 동력인 플렉서블 배터리, 순천 면세점 사업에 집중할 계획이다. 
  
주요 수익품목인 건전지 사업은 인도네시아 에너지 전문기업 MEGA 그룹과 제휴해 망간 광석 개발 및 판매를 공동으로 진행 중이며 원자재 구매 단가를 인하하고 환율 변동에 따른 위험을 최소화했다. 
  
또 플렉서블 전지, 열교환기사업, 순천 면세점 중심의 신 성장동력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플렉서블 디바이스 시장 확대 및 한류 관광 활성화 등 시장의 빠른 변화에 대응하는 수익 다각화를 노린다. 
  
로케트전기는 2000년대 초반부터 휘어진 상태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플렉서블 전지 기술을 개발해 19개 국내외 특허를 출원 등록한 상태다. 67년 전지 제조기술을 기반으로 전자기기용 플렉서블 전지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국내 6조원대의 냉동공조 시장의 하나인 열교환기 사업 부분은 1차년도 가정용 및 산업용 중대형 콘덴서 분야에서 80억원의 신규 매출이 발생할 예정이다. 친수코팅 기술 및 고효율 핀 설계 능력 등으로 고효율, 슬림화 등 원가절감을 통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면세점 사업은 전남 순천의 뉴코아아울렛 내에 개점할 예정이다. 로케트전기는 지난해 말 관세청에서 시내 면세점 신규특허 사전 승인을 받았으며 금년 4월 개최되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F1국제자동차경주대회 때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따른 관광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로케트전기 관계자는 "올해 전지사업의 안정적인 성장, 플렉서블 전지의 미래 동력, 캐시카우가 될 면세점 사업이 동반 시너지를 낼 수 있게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