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수익에 대한 공유

목표 수익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먼저 계속적으로 말씀드리듯이 윌맨 카페의 가장 근본적인 원칙은 "수익보다는 절대로 손실은 보지말자"를 원칙으로 합니다.

주식투자를 하면서 수익을 못내고 손실을 안볼거면 왜 주식투자를 하느냐?

차라리 은행에 넣어두는게 낫겠다..이렇게 생각하시는 분이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제가 정한 원칙은 주식투자를 몇년만 해보신 분이라면 아~~그것이 정말로 무슨 의미인지,

왜 그렇게도 손실보지 않는게 중요한건지 아실겁니다.

 

회원분들 이야기를 들어보니 정말로 욕심이 많습니다. 주식투자를 하면서 어떻게 한번에 수익이 100%, 200%가 발생하나요?

100%, 200% 수익이라는 것은 짧게는 1년, 길게는 2~3년 누적하여 그런 수익이 발생하여야 정말로 값어치가 있는것입니다.

단기간에 100% 수익내는것은 단기간에 100%를 잃을 가능성도 있다는 것을 꼭 명심해주십시오~

 

월 10%, 주 10% 정도의 수익이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익이 작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만약 그런 분이 계시다면 지금 당장 주식을 그만두시거나 아니면 지금 당장 생각을 바꾸십시오..

그런 마음으로 투자를 하신다면 얼마 지나지 않아 반드시 손실이 발생하게 될것입니다.

 

윌맨의 경우에는 분기당 안정적으로 20% 수익을 내는 것을 최대의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수익률이 너무 작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런 분이라면 윌맨과 함께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손실없이 분기당 20% 수익이 난다면 복리로 계산해보면 1000만원만 투자하여도 3년 지나도 그돈이 1억이 넘는 돈이 됩니다.

믿어지십니까? 정말로 어마어마한 돈이 됩니다.

단 1%, 단 5%, 단 10%라도 분기당 왜 손실을 보지 않고 작더라도 수익을 내는것이 중요한지 아시겠습니까?

한분기에 30% 수익내고, 다음 분기에 10% 손실내는 것보다 꾸준하게 작더라도 계속적으로 수익을 내는것이 결국은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 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윌맨의 경우에는 단 1%의 수익이라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절대로 손실을 보지 말자는 원칙을 가장 중요한 원칙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장이 좋을때나 좋지 않을때나 안정적인 수익을 내는 것이 윌맨의 목표입니다.

회원분들 윌맨을 믿고 단기간이 아니라 긴 시간을 함께 하신다면 반드시 몇년후에는 웃는날이 있을겁니다.

그러니 제발 초심을 잊지 마시고, 이번분기 50% 수익이 났다고 좋아하지 마십시오..그런 수익률은 오히려 장기투자에 독이 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회원님들께서 지켜야할 사항은 단 한가지..

바로 수익률 계산은 절대로 일단위, 주단위, 월단위가 아닙니다.

반드시 분기당 수익률을 계산하는 것은 몸에 익히십시오..아마 자기도 모르게 좋은 습관을 길러줄것입니다.

꼭 한번 시도해보십시오~